LAGOM

고객센터

  • 전화 상담1577-5729
  • 업무 시간평일 AM 9:30 ~ PM 6: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메일 상담lagom@lagom.kr
  • 주문/결제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라곰 고객센터 (1577-5729) 해당 주문 건 취소요청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로 진행된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미처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좌측상단 라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아래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입금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주말, 공휴일 포함)입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자동으로 입금 전 취소 처리로 변경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은 어디로 하나요?

    주문 시 설정한 은행의 입금계좌번호가 카카오톡으로 안내됩니다. 

    만약, 안내를 받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결제정보 확인 


    *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이루어지지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1577-5729)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입금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로는,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예금주)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2) 결제 시,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3) 중복 입금 혹은 동명이인의 주문 및 입금 확인 - 동일한 내용으로 주문 및 입금이 두 건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장바구니에 제품이 담겼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